누구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고 싶어합니다. 이를 위해 모두가 타임머신을 원합니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빠른 해킹이 있습니다. 글쎄, 이것은 시간을 되돌릴 수 있지만 인생에서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대부분의 시계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시간을 표시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독특하고 틀에 얽매이지 않는 접근 방식을 선호합니다. 그러한 방법 중 하나는 시계를 역방향으로 똑딱 거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시계 바늘을 움직이는 기어의 방향을 바꾸는 것을 포함하는 시계 메커니즘의 수정을 통해 달성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바늘이 시계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면서 시계가 거꾸로 똑딱 거립니다. 약간의 창의성과 노력으로 기존 아날로그 시계에 독창성을 더하는 기능적이고 세련된 리버스 시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아날로그 시계를 역방향으로 틱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했지만 정확한 단계는 가지고 있는 시계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창의력과 DIY 기술을 사용하면 자신 만의 역 똑딱 거리는 시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공급
레이저 커터
3D 프린터
노즈플라이어
망치
커터
시계 기계
1 단계 : 반대로 만들기
- 우선 시계의 세 바늘 (시, 분, 초)과 배터리를 제거하십시오. 그런 다음 시계의 뒷면 덮개를 조심스럽게 제거하십시오.
- 후면 덮개를 제거하면 기어 어셈블리가 표시됩니다. 기어를 하나씩 제거하고 각 단계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므로 다시 조립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사진을 순서대로 첨부했습니다. 먼저 상위 3 개의 기어를 제거하십시오.
- 역방향 시계를 만들려면 납땜이 필요하지 않으며 와이어를자를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페라이트 로드를 뒤집을 것입니다. 그거에요!
- 이제 자석으로 톱니바퀴를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페라이트로드를 조심스럽게 제거하십시오. 구리 코일에서 페라이트 막대를 꺼냅니다. 전선을 자르거나 코일을 풀 필요가 없습니다.
- 이제 페라이트 막대를 뒤집고 코일 내부에 다시 삽입하십시오.
- 페라이트로드는 양쪽에서 거의 동일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한쪽은 직선이고 다른 쪽은 모양이 다릅니다. 위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제 페라이트 막대가있는 코일을 원래 위치에 다시 놓습니다. 일부 시계에는 페라이트 막대를 고정하는 플라스틱 못이 있습니다. 페라이트 로드를 뒤집으면 못이 로드에 맞지 않습니다. 이 경우 커터를 사용하여 일부 못을 자르고 페라이트로드를 제자리에 놓습니다.
- 내가 가지고있는 시계 기계에는 페그 메커니즘이 없으며 페라이트로드 용 슬롯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주 간단합니다.
- 마젠트와 3단 기어가 있는 톱니바퀴를 적절한 위치에 놓고 후면 덮개를 씌웁니다.
- 이제 시계 바늘을 부착하여 배터리를 연결하십시오. 시계가 반대로 똑딱 거리는지 확인하십시오. 작동해야합니다.
2 단계 : 시계 디자인
잉크 스케이프의 도움으로 멋진 시계를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시계를 디자인하는 데 사용할 런닝맨의 이미지를 첨부했습니다. 먼저이 이미지를 객체로 변환하십시오.
- 이미지를 잉크스케이프 소프트웨어에 로드합니다. 이제 이미지를 선택하고 경로 - > 추적 비트 맵 옵션으로 이동하십시오.
- 새 창이 나타납니다. 밝기 컷오프를 선택하고 실시간 미리보기를 확인합니다. 이제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값을 변경하십시오. 이 프로세스는 흑백 (비트 맵)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처리의 임계 값 일뿐입니다.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 이제 원본 이미지를 삭제하고 비트 맵 이미지를 유지하십시오. 이제 오른쪽 도구 모음 메뉴에서 지우개 도구를 선택하고 머리를 제거하십시오. 우리는 새로운 머리를 그릴 것입니다.
- 오른쪽 도구 모음에서 원 옵션을 선택하고 머리 위치에 큰 원을 그립니다. 이제 머리가 없는 물체와 원이 있는 두 개의 물체가 있습니다. 이제이 두 개체를 모두 선택하고 경로 > 결합으로 이동하십시오. 결합을 선택합니다. 이제 우리는 하나의 개체로 큰 머리를 가진 런닝맨을 가지고 있습니다.
- 레이저 절단의 경우 윤곽만 있으면 됩니다. 따라서 개체를 선택하고 개체로 이동 > 채우기 및 획. 먼저 채우기 옵션을 클릭하고 채우기 없음을 선택하십시오. 둘째, 획 페인트 옵션을 클릭하고 평면 색상을 선택합니다. 세 번째로 획 스타일을 클릭하고 kepp 너비를 0.1mm로 설정합니다. 이제 개요가 있습니다.
- 숫자를 그릴 수 있습니다. 오른쪽 도구 모음에서 텍스트 옵션을 선택합니다. 작업 공간을 클릭하여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이제 숫자를 입력하고 글꼴, 스타일 및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이제 번호를 적절한 위치로 이동하십시오. 나머지 숫자에 대해 이 단계를 11번 수행합니다.
- 이제 숫자를 간략하게 설명할 차례입니다. 개요를 보려면 5 단계를 따르십시오.
- 시계 기계를 부착하기 위해 8mm의 중심 원을 그립니다.
- 이 시계를 벽에 걸고 싶다면 구멍을 더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디자인이 준비되었습니다. DXF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으로 이동하여 DXF 형식을 선택하고 저장 /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 시계가 준비되었습니다. 레이저로 절단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 레이저 절단
클럭 디자인 및 숫자에 대한 dxf 파일을 첨부했습니다. 이것을 레이저 절단에 사용하십시오. 시계와 숫자가 준비되면 숫자를 시계에 넣으십시오. 역방향 시계 시계를 부착하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4 단계 : 런닝 맨 시계 바늘
그 시간은 시계에 대한 화려하고 독특한 바늘을 인쇄합니다. 두 바늘 (시침과 분침) 만 부착하겠습니다. 이 시계의 테마는 런닝 맨이므로, 같은 테마의 손을 디자인해 줍니다. 먼저 이미지를 dxf로 변환 한 다음 Fusion360 소프트웨어에서 해당 dxf 파일을 사용하여 3D로 만듭니다.
- 잉크스케이프 소프트웨어에서 실루엣 이미지를 엽니다. 우리는 그것을 상체와 하체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야합니다. 먼저 비트 맵 이미지로 변환하십시오. 이전 단계에 따라 비트맵으로 변환합니다.
- 그런 다음 오른쪽에서 사각형 도구를 사용하고 사각형을 반에서 아래로 그립니다. 이제 사각형 및 비트 맵 이미지를 선택하고 경로 (> 차이 및 차이로 이동)로 이동하십시오. 이제 상체가 생겼습니다. 이제이 상체를 dxf 파일로 저장하십시오.
- 하체에 대해서도 동일한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DXF로 저장합니다.
- 3D 인쇄하려면 fusion360을 사용하십시오. fusion360을 열고 새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이제 새 스케치를 만들고 dxf 기능 삽입을 사용하고 상체와 하체의 dxf 파일을 추가합니다. 시계 크기에 따라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이제 시계에이 부품을 고정 할 수 있도록 5mm의 원을 추가하십시오.
- 스케치가 준비되면 1.4mm 돌출시킵니다. 3D 개체를 stl 파일로 저장하고 인쇄합니다.
- 인쇄 후 상체를 시침으로, 하체를 분침으로 부착합니다. 런닝맨 후진 시계가 준비되었습니다!!
5단계: 시계
계속 전진하십시오. 행복한 땜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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