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 만들기

멋진 재활용 인사말 카드

by 굿뜨클랑 2022. 12. 25.
728x90

나는 인사말 카드를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오래된 크리스마스 카드를 재활용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원하는만큼 멋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공급

색종이(또는 모든 종이) 조각

재활용 크리스마스 카드 또는 기타 중고 카드

일반 백서

와이드 리본

플라스틱 보석

스팽글

뜨거운 접착제 총 (선택 사항 : 일반 접착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건조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접착제 스틱

통치자

연필

가위

테이프

옵션: 컴퓨터 및 프린터

나는 종종 달러 상점에서 쇼핑하고 공예품의 확률과 끝을 싸게 구입합니다. 나는 모든 종류의 리본, 스팽글 및 보석의 스풀을 얻습니다 ... 나는 색깔있는 종이 조각에 작은 조각을 남겼고 카드로 사용하고 싶었지만 접을 수있을만큼 크지 않았기 때문에 카드 앞면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오래된 크리스마스 카드를 재활용하여 붙일 수 있습니다 (또는 남은 사용하지 않은 크리스마스 카드를 사용하면 수제 카드 봉투도 얻을 수 있습니다. 새 카드 봉투 팩을 사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손에 카드가 없으면 달러 상점에서 저렴한 카드 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봉투도 함께 제공됩니다.)

1단계: 물품 모으기

보급품을 모으십시오. 오래된 카드, 색종이 조각, 넓은 리본, 얇은 리본, 다양한 플라스틱 보석 및 다양한 스팽글을 준비하십시오.

2단계: 크기에 맞게 자르기

이전 카드를 가져 와서 카드 앞면의 크기를 측정하십시오. 스크랩이 카드보다 작은 경우 카드를 줄이거나 카드에 맞게 용지를 다듬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텍스트를 추가하고 ( "생일 축하합니다") 종이 스크랩에 인쇄 할 수 있었지만 선택 사항입니다.

3단계: 리본 선택

세로 카드를 원하는지 가로 카드를 원하는지 결정합니다.

넓은 리본을 카드 앞면까지 들어 올립니다. 위아래로 똑바로 원하는지 또는 수평 또는 대각선으로 원하는지 결정하십시오. 이것을 위해 나는 대각선으로 결정했습니다. 리본을 카드 앞면보다 1인치 더 길게 자릅니다.

4 단계 : 카드 앞면 장식

이 리본에는 우연히 전선이 들어있었습니다. 나는 전선을 뽑기로 결정했다.

리본을 가져다가 카드 앞면의 앞면을 감싸고 끝을 뒷면에 테이프로 붙입니다.

보석 (및 또는 스팽글)을 찾으십시오. 원하는대로 카드 주위에 놓으십시오.
글루건을 연결합니다. 조심해, 뜨거운 접착제가 뜨겁다! (놀람!) 보석에 접착제를 바르고 카드 앞면에 붙입니다.

5 단계 : 활 추가

나는 넓은 리본에서 스트립을 자르고 작은 활을 만들었습니다. 또는 원하는 경우 얇은 리본을 사용하고 작은 활을 만들 수 있습니다.

6 단계 : 카드 전면에 접착

건조되면 카드 앞면을 뒤집습니다. 카드 앞면의 가장자리에 뜨거운 접착제를 바르고 앞면을 크리스마스 카드에 붙입니다. 뜨거운 접착제가 빨리 마르고 울퉁불퉁하고 달라붙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빨리 하십시오.

7 단계 : 카드 내부 만들기

이제 일반 백서를 사용하여 카드 내부에 원하는 텍스트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용지를 빛에 비추고(인쇄한 경우) 중앙에 놓고 카드 주위를 따라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접착제 스틱으로 카드 안쪽 가장자리를 얇게 붙이고 붙입니다. 카드 뒷면에서 여분의 용지를 자릅니다.

손으로 쓰려면 먼저 종이를 붙이면 되지만 쓰기 전에 접착제가 건조하고 울퉁불퉁하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