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취미 만들기

시험관 꽃병

by 굿뜨클랑 2022. 11. 22.
728x90

시험관 꽃병은 정확히 말 그대로 입니다 : 시험관을 사용하여 꽃이나 식물을 담는 꽃병. 또한 제작자의 기술 수준에 따라 아름답게 간단하거나 놀랍도록 복잡할 수 있는 DIY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이 중 하나를 만들 수있는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이 지침에서 첫 번째 시험관 꽃병을 만든 단계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금요일 저녁에 모든 도구와 재료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면 주말에 현실적으로 완료할 수 있는 DIY 프로젝트입니다. 현대적이고 특이한 가정 장식으로 멋진 수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저와 같은 것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들의 목록입니다.

단단한 나무: 저는 틸리아 또는 린든이라고도 하는 20mm 참나무 패널을 사용했지만 거의 모든 종류의 단단한 나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디자인을 복사하기로 선택한 경우 예쁜 엔드 그레인 패턴이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험관: 이런. 나는 집에서 내 것을 발견했고 그것이 어디에서 왔는지 모른다. 너비 25mm, 높이 180mm였습니다. eBay, Amazon 또는AliExpress (제휴 링크)에서 다양한 크기의 테스트 튜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지 월마트를 둘러보거나, 약국에 문의하거나, IKEA 림포르사 세트를 구입할 수도 있어요. 어쨌든, 당신이 넣으려는 꽃의 종류에 맞을만큼 충분히 넓은 튜브를 선택하십시오.

 

베이스에 무게를주는 것 : 나는 큰 금속 너트를 사용했지만 꽃병 바닥보다 무겁고 작은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이해가 될 것입니다.

 

도구 및 기타 재료:

  • 테이블 톱 또는 손 톱. 띠톱을 갖는 것은 좋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 라우터 또는 드레멜과 같은 회전 도구. 좋은 끌도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드릴과 시험관 너비의 약간. 25mm 스페이드 비트를 사용했습니다.
  • 클램프
  • 목재 접착제
  • 사포
  • 스프레이 래커 또는 원하는 다른 목재 마감

1 단계 : 나무 조각을 크기에 맞게 자르기

첫 번째 사진은 꽃병에 사용한 20mm 목재 패널을 보여줍니다. 이전 DIY 프로젝트에서 남은 조각입니다.

나는 55 x 55mm 크기의 총 8 개를 자릅니다. 이들은 나중에 서로 겹쳐서 계층화 된 디자인을 만듭니다. 입자 방향은 더 멋진 모양을 위해 각 레이어에 대해 90도 뒤집습니다.

2 단계 : 세 조각을 비우고 금속 너트로 채 웁니다.

이와 같은 꽃병은 테이블을 조금만 흔들어도 넘어지지 않도록 좋은 지지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내가 세 개의 바닥 나무 조각을 비우고 중금속 너트로 채우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라우터를 사용하여 나무 조각 세 개를 비웠습니다. 라우터나 회전 도구가 없는 경우 끌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나는 조각 중 하나만 끝까지 갔는데, 하나는 다른 두 조각 사이에 끼워 넣기위한 것입니다.

이전 단계에서 지적했듯이 나뭇결의 방향은 꽃병의 각 층에 따라 변경됩니다. 내가 목표로 한 것과 동일한 효과를 얻으려면 조각을 함께 붙일 때주의하십시오.

3단계: 나머지 5개 조각 드릴링

접착 된 세 개의 바닥 층이 마르는 동안 나머지 5 개의 나무 조각을 뚫었습니다. 드릴 프레스는이 단계에서 매우 유용했을 것이지만 하나가 없어서 단순히 전기 드릴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5 개 모두에 센터를 표시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연필로 두 대각선을 그리는 것만 큼 쉽고 교차하는 지점이 조각의 중심입니다. 이 작업은 한쪽에서만 수행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조각 중 하나를 고정하고 스페이드 비트로 25mm 원형 구멍을 뚫었습니다. 비트의 끝이 반대쪽에 나타날 때까지 절반 정도만 드릴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조각을 뒤집고 다른 쪽을 계속 드릴링하십시오. 한 번에 구멍을 뚫으면 비트가 바닥면을 통해 빠져 나갈 때 나무가 쉽게 부서 질 수 있습니다.

내가 가진 또 다른 조언은 양질의 비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싼 비트를 먼저 사용해 보았다 - 그것은 둔하고 비뚤어져서 내 구멍이 끔찍하게 보였다.

4단계: 상단 조각 5개 붙이기

5 개의 상단 조각을 모두 뚫고 나면 함께 붙일 수 있습니다. 먼저, 나는 그것들을 어떻게 쌓고 싶은지 알아 냈고, 모든 레이어의 그레인 방향을 다시 뒤집었습니다. 배열에 만족하면 나중에 조각을 바꾸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5 개 모두에 X를 그렸습니다.

다섯 조각을 함께 붙일 때 조각이 닿을 표면에만 접착제를 바르십시오. 상단과 하단은 아직 접착제가 필요하지 않지만 위의 두 번째 사진은 그렇지 않다고 믿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내 조각이 완벽하게 정렬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시험관 주위를 건조시킵니다. 이것은 나무 접착제 중 일부가 내부의 튜브에 달라 붙었 기 때문에 잘 생각하지 않은 결정이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약간의 설득으로 그것을 꺼낼 수 있었다. 접착제는 따뜻한 물로 가득 찬 병에 담근 후 유리에서 쉽게 떨어졌습니다.

5단계: 상단 및 하단 조각을 함께 접착

여기서 설명 할 것이 많지 않습니다. 상단 5 개를 붙인 후 하단에 붙일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잘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단계: 샌딩

다음날, 접착제가 완전히 건조되었을 때, 나는 모든면에서 조각을 샌딩했습니다. 나는 결점을 제거하기 위해 80 그릿 사포로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120으로 전환 한 다음 마지막으로 240과 350으로 전환하여 실크처럼 매끄러운 표면을 만들었습니다. 많은 작업 이었지만 결과는 그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7단계: 용기 테스트

이것은 Bob Ross가 용기 테스트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프로젝트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거나 완전히 망칠 수 있는 단계입니다. 저에게는 전자였습니다.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톱으로 재료 덩어리를 제거했습니다. 띠톱이 있었다면 그 과정이 더 쉬워졌을 텐데, 나는 가지고 있지 않다.

8 단계 : 더 많은 샌딩

나는 내가 좋아하는 모습을 얻을 때까지 같은면에 두 번 더 컷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스트레이트 컷을 목표로 했지만 곡선 모양이 더 좋아 보일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 모양을 얻기 위해 샌딩 블록을 사용하여 손으로 80방 사포로 절단면을 샌딩했습니다. 120으로 전환한 다음 충분한 재료가 제거되면 240과 350으로 전환했습니다.

꽃병은 결국 배의 돛을 생각 나게했습니다. 나는 즉흥적이지만 꽤 멋진 모습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위의 그림은 마감이없는베이스를 보여줍니다.

9 단계 : 라커 적용

... 그리고 이것은 스프레이 래커를 여러 번 칠한 후의 모습입니다. 다음 날, 라커가 완전히 건조되었을 때, 나는 350방 사포로 전체 조각을 가볍게 샌딩하고 옻칠을 몇 번 더 뿌렸습니다.

10 단계 : 완료되었습니다!

꽃병은 이제 감탄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나는 그 모습에 만족했고 사진보다 큰 꽃을 쉽게 지탱할 수 있다는 사실에 안도했습니다. 내 부엌 저울에 따르면 나무 바닥만 무게가 338g이 되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