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나는 책으로 무언가를 만들고 싶었지만, 내 자신의 이기적인 필요를 위해 작은 우주를 쪼개려는 생각은 항상 내가 견디기에는 너무 충격적이었습니다. 나는 결국 자선 가게에서 발견 한이 책들이 다른 사람이 버릴 때까지 먼지가 많은 선반에 앉아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식탁에 앉아 크래프트 나이프로 그들을 두드리고 있을 때, 내가 살인자라는 엄마의 말은 상황에 대한 내 감정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았지만 지금은 조금 늦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책 화분을 재활용했지만,이 프로젝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피해를 입은 모든 책에 대해 대단히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 오래된 책 (또는 화분의 깊이에 따라 하나 이상)
- 목재/콜드 글루
- 비닐 봉지 (Ziploc 종류와 같이 투명하게 보이는 것이 바람직 함)
- 식물
1단계: 페이지 붙이기
잘라낼 각 책의 가장자리를 따라 나무 접착제 층을 바르고 페이지를 제자리에 고정하십시오. 두 권의 책을 쌓을 계획이라면 자르려는 부분에 접착제를 바르지 않고 함께 붙이면 자르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2 단계 : 절단 영역 표시
잘라내려는 영역을 연필로 표시하십시오
3 단계 : 페이지 자르기
공예 칼을 사용하여 표시 한 영역을 잘라냅니다. 덮개를 자르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할 수 있지만 계속 진행하면 거기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
4단계: 플라스틱 라이닝 추가
절단 영역이 원하는 만큼 깊어지면 투명한 비닐 봉지(예: 지퍼백)를 절단 영역에 붙이고 가장자리를 책 표지 높이까지 자릅니다. 이렇게 하면 식물을 넣을 때 물과 모래가 책으로 새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5단계: 식물 추가
식물을 책에 넣고 필요에 따라 돌보십시오.
이 화분에는 배수가 없지만 (어떻게해야할지 알 수 없었습니다), 나는 몇 달 동안 그 안에 식물을 가지고 있었고 그는 건강하고 행복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