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프로그래밍, 전자 및 게임 디자인 기술을 연마하려는 초보자에게 딱 맞는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여러분은 LED와 버튼을 이용한 간단한 기억력 테스트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여러분의 기억력과 반사 신경을 테스트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식으로, LED 시퀀스를 켜서 해당 버튼을 눌러 복제해야 합니다. 올바르게 입력할 때마다 시퀀스가 길어지고, 난이도가 높아져서 더욱 긴장감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개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코딩과 회로 구축을 연습하면서 친구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멋진 게임을 만들어 보세요. 이 단계별 가이드에서는 하드웨어 조립에서 Arduino 배선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다룹니다. 이제 필요한 재료와 단계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준비물
- LED 5개 (녹색 2개, 파란색 1개, 빨간색 1개, 노란색 1개)
- 버튼 4개 (녹색 1개, 파란색 1개, 빨간색 1개, 노란색 1개)
- 저항기 5개 (330 Ω)
- 전선 20개
- 브레드보드 1개
- 전원 코드가 있는 Arduino 1개
- 마운팅 플레이트 1개
- 마분지 조각
- 통치자 1개
- 박스 커터
- 마커
- TinkerCad 및 Arduino IDE에 액세스할 수 있는 컴퓨터
- 테이프
하드웨어 조립
- 브레드보드에 LED와 버튼을 연결합니다.
- 각 LED와 버튼에 저항기를 추가하여 과전류를 방지합니다.
- 전선을 사용하여 모든 부품을 Arduino에 연결합니다.
- 마운팅 플레이트와 마분지를 사용하여 안정적으로 고정합니다.
Arduino 코드 작성
다음은 이 게임을 위한 기본적인 Arduino 코드입니다. 이 코드를 Arduino IDE에 업로드하고 테스트하세요.
// 필요한 라이브러리 포함
#include <EEPROM.h>
// 핀 설정
const int ledPins[] = {2, 3, 4, 5};
const int buttonPins[] = {6, 7, 8, 9};
void setup() {
for (int i = 0; i < 4; i++) {
pinMode(ledPins[i], OUTPUT);
pinMode(buttonPins[i], INPUT);
}
}
void loop() {
// 게임 로직 구현
}
게임 테스트 및 최적화
모든 구성이 완료되면, 게임을 테스트해보세요. LED가 순차적으로 켜지고, 해당 버튼을 눌러 시퀀스를 복제해보세요. 시퀀스가 길어질수록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완전한 기능의 게임을 만들 수 있으며, 코딩과 전자 작업을 연습하면서 즐길 수 있는 멋진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아래의 비디오를 통해 더 자세한 조립과정을 확인하세요!
1단계: 재료 수집
모든 재료를 모으세요!
2단계: 판지 덮개 준비
눈금자를 사용하여 판지 시트에 7" x 9" 직사각형을 측정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그림과 같이 5" x 7" 직사각형을 측정합니다.
3 단계 : 골판지 자르기
그런 다음 두 번째 이미지와 같이 7" x 9" 직사각형의 선과 직사각형의 모서리를 따라 자릅니다.
4 단계 : 상자 만들기
가위를 사용하여 5" x 7" 직사각형의 윤곽을 따라 점수를 매기고 완전히 자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그런 다음 위의 그림과 같이 점수가 매겨진 가장자리를 따라 접습니다. 그런 다음 인접한 가장자리를 테이프로 붙여서 두 번째 이미지와 같이 상자 모양을 만듭니다.
5단계: 4개의 버튼 익스텐더(상의) 만들기
4 1cm x 1cm 정사각형의 판지를 자릅니다. 그런 다음 각 사각형을 다른 색상(빨간색, 파란색, 녹색, 노란색)으로 색칠합니다.
6단계: 버튼 익스텐더 만들기(하단)
3단계에서 남은 모서리 조각을 사용하여 롤링하고 테이프로 단단히 조여진 실린더에 붙입니다.
7단계: 버튼 익스텐더 조립
테이프나 뜨거운 접착제를 사용하여 버튼 상단을 실린더에 부착합니다.
8단계: 코드 구멍 뚫기
Arduino 위에 상자를 놓고 코드가 확장되는 위치를 표시합니다. 그런 다음 코드가 쉽게 들어오고 나갈 수 있도록 구멍을 뚫습니다.
9단계: 조명 구멍 자르기
위 그림과 같이 버튼과 LED가 튀어나올 수 있도록 상자에 구멍을 자릅니다. 4개의 LED와 4개의 버튼이 모두 튀어나올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0단계: 회로 구축(버튼/조명 추가)
보드의 모든 버튼과 조명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 버튼의 색상 순서가 LED의 순서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11단계: 회로 구축(저항기 추가)
이미지와 같이 LED의 양극 쪽에 330옴 저항을 추가합니다.
12단계: 회로 구축(전선 추가)
LED의 양극 측에 대한 모든 전선과 각 버튼에 대한 하나의 전선을 올바른 핀 번호에 연결합니다(LED 및 버튼 핀 연결은 이미지 참조).
13단계: 회로 구축(최종 연결)
각 버튼과 각 LED의 저항을 브레드보드의 음극 행에 배선한 다음 해당 행을 접지에 연결하여 접지에 연결합니다. (참조를 위해 다이어그램에서 녹색으로 강조 표시된 새 전선).
14단계: 코딩
첨부된 코드를 다운로드합니다. 컴퓨터에서 Arduino IDE 앱에 업로드합니다. 키트에 제공된 케이블을 사용하여 Arduino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코드를 확인하고 Arduino에 업로드합니다. 플래시 리콜 게임을 즐기세요!
첨부 파일
15단계: 게임 설명
플래시 리콜 게임은 LED를 무작위 순서로 깜박입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 게임은 하나의 LED를 깜박이고 플레이어는 깜박이는 LED에 해당하는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유일한 녹색 LED(버튼 오른쪽에 있음)가 켜진 후에만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게임은 이 LED가 켜져 있을 때만 플레이어 입력을 받습니다. 플레이어가 올바른 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두 개의 무작위 LED를 깜박입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녹색 LED가 켜지면 깜박이는 LED에 해당하는 버튼을 누릅니다. 최대 LED 시퀀스는 50개의 조명입니다. 플레이어가 버튼을 잘못 누르면 모든 LED가 세 번 깜박이고 게임이 재설정되어 한 번의 표시등에서 시퀀스가 시작됩니다. 게임을 즐기세요!
이 블로그 포스트가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즐거운 코딩과 게임 디자인 경험이 되길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질문해 주세요! 🚀✨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Arduino를 사용한 인간 추적 게임을 만들어 보세요. 많은 즐거움과 학습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Happy coding!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