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취미 만들기

코도마 화분

by 굿뜨클랑 2023. 1. 8.
728x90

나는 즙이 많은 정원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영화, 만화, 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다양한 화분을 만들고 싶습니다.

미니 포레스트 스피릿보다 내 정원에 심는 것이 더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다음이 필요합니다.


폴리머 클레이

검은색 페인트 마커

백색 가전 페인트

문자열

그리고 오븐

1단계: 점토체 만들기

몸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점토 조각을 원으로 굴린 다음 상단을 늘려 목을 만듭니다. 바닥을 두드려 수평으로 만듭니다. 다음으로 얇은 점토 조각을 펴고 작은 손과 발을 붙여서 팔과 다리를 만들었습니다.

각 재배자마다 즙이 많은 식물을위한 열린 자리가있는 머리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점토 조각을 공으로 굴린 다음 상단에 구멍을 만들고 냄비 크기로 넓혔습니다. (참고: 여기에서 외벽을 얇게 만들어 베이킹할 때 깨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캐릭터처럼 머리를 형성하여 일부는 깊고 다른 일부는 더 둥글게했습니다. 그런 다음 각 캐릭터의 머리에 눈과 입을 추가했습니다.

나는 이전에 만든 몸체에 머리를 붙이고 평평한 표면에 내려 놓았습니다. 다음으로 즙이 많은 식물이 귀여운 각도로 앉아 물을 모을 수 있도록 몸을 조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머리 뒤쪽에 작은 배수구를 만들었습니다.

 

2단계: 굽기

다음으로 폴리머 클레이 패키지의 지시에 따라 폴리머 클레이 화분을 275°F에서 약 30분 동안 구웠습니다. 그런 다음 식히십시오. 나는 흰색이지만 무광택 흰색의 화분을 남겼고 영화의 캐릭터처럼 반짝이는 흰색을 원했습니다.

3단계: 페인트

내가 원하는 반짝이는 흰색을 얻으려면 점토 화분을 칠해야했습니다. 나는 가마가 없고 가마에서 살아남을 점토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즙이 많은 정원을 어디에 두려는 위치에 따라 다양한 조건을 견딜 수있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나는 백색 가전 제품 페인트를 결정했다. 손톱처럼 단단하고 매우 반짝입니다. 나는 각 화분 머리 뒤쪽에 끈을 묶은 다음 기기 페인트에 담갔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4 시간 동안 말리기 위해 매달아 놓고 반짝이는 흰색의 멋진 균일 한 층을 얻기 위해 세 번 반복했습니다. 그 후 나는 모든 것을 24 시간 동안 말리게했다. 그런 다음 검은 페인트 마커를 가져 와서 눈과 입에 그렸습니다.

4 단계 : 페인트 칠하고 즐기기

나는 젖은 페인트가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재배자가 24 시간 더 시도하도록했습니다. 화분이 건조하다는 것을 확인한 후 각 화분에 다양한 작은 다육 식물을 심고 정원에 두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