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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물 수경재배 시스템 만들기

자체 급수 화분 플레이트

by 굿뜨클랑 2023. 2.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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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프 워터링 화분

셀프 워터링 화분는 식물에 물을 주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사용하기 쉬운 장치입니다.

그것은 화분 밑에 물을 저장하는 저장고를 만들어서 작동하는데, 그 저장고는 흙에 의해 흡수되고 식물의 뿌리에 의해 흡수된다. 이 판은 심지로 설계되어 있어 물이 흙으로 빨려 들어가 여분의 물이 빠져나갈 수 있다.

이것은 식물이 적절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받고 물을 주는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때때로 우리는 여행을 하거나 오랫동안 집에 없을 수 있습니다. 실내 식물이 있다면 멀리 떨어져 있을 때까지 식물에 물을 줄 사람을 찾아야 합니다. 시장 솔루션은 우리에게 그러한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내장 된 관개 시스템으로 인해 전체 냄비를 변경해야합니다.

공급

  • 25cm 실리콘 튜브 Ø 8mm
  • 35cm 실리콘 튜브 Ø 3mm
  • 빈 페트병(예: 물이나 우유)
  • 3D 프린터
  • 퓨전 360(옵션)

1 단계 : 몇 가지 이론

시작하기 전에 2개의 튜브가 사용되는 이유와 작동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물의 표면 장력 때문에 기포 때문에 직경 ≈10mm의 튜브 내부의 흐름을 차단하는 기포 때문에 하나의 얇은 튜브를 통해 흐르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프로젝트는 2개의 실리콘 튜브를 사용하여 흐름을 분리하고 장애물 없이 물이 흐르도록 합니다. 이 단계에는 흐름의 스키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튜브의 바닥(냄비 플랫) 끝은 플라스틱 파이프의 홈이 있는 구멍보다 ≈3mm 낮아야 합니다. 이 상황에서 물은 공기가 병으로 다시 빨려 들어가는 것보다 낮게 흐를 것입니다.

튜브의 상단 (병) 끝은 물로 튜브 내부의 공기를 흡입 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외부 끝보다 높아야합니다.

여기서 주요 규칙은 병 끝에서 피팅이 냄비의 피팅 위에 ≈1-2cm 위에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2단계: 모델

바닥 직경이 85mm ≤ 냄비가 있으면 잡고 3D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 모델을 설계 할 수 있으며 다음 단계에서 포괄적 인 단계별 가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FS1K1P3K0ATYLY1.stl
11.95MB
FP91Q0GK0CP110E.stl
4.28MB
FQFT8DKK0ATYM5P.stl
13.11MB
FPIDKNHK0ATYLYK.stl
1.52MB
FHA76MDK0ATYLZD.stl
2.51MB
FMGGT9VK0ATZ3F8.stl
0.60MB

2 단계 : 납땜

 

우선 LED 스트라이프를 LED 타워에 붙여야 합니다. 저처럼 동일한 LED 스트라이프를 사용하는 경우 (60 led / m) 3 개, 1 개는 10 개의 LED로, 2 개는 9 개의 LED로 자릅니다. 첨부된 이미지를 참조로 사용하여 LED 스트라이프를 타워에 붙이고 스트라이프의 모든 화살표가 같은 방향이고 아래에서 상단을 가리키는지 확인하십시오. 배선도에 표시된대로 전선을 스트라이프에 납땜하십시오.

PCB를 가져 와서 AC 전원 핀 사이에서 자릅니다., 이미지와 같이. AC 모듈을 PCB 구멍에 삽입하고 납땜하십시오. Wemos 보드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Wemos 보드의 모든 핀을 납땜 할 필요가 없으며 그 중 3 개만 필요합니다. 핀 헤더를 삽입하고 납땜하십시오. 이 모든 것을 전선으로 연결하십시오.

3단계: 소프트웨어 구성 및 업로드

이전 단계가 완료되면 Arduino IDE에서 스케치를 엽니 다.

"const bool apMode = false;"라인을 찾아 결정을 내리고,이 램프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참"은 독립형 모드에서 작동하고이를 제어하는 장치가 WiFi를 통해 직접 연결되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define NUM_LEDS 10"라인을 찾아 픽셀 수를 가장 긴 LED 스트라이프의 길이와 동일하게 설정하십시오.

Arduino IDE에서 Secrets.h 탭을 열고 이전에 선택한 대로 파일을 채웁니다.

스케치를 저장하고 ESP 보드에 업로드합니다. "ESP 8266 스케치 데이터 업로드"메뉴를 사용하고 스케치에서 SPIFS로 다른 파일을 업로드하십시오. 이 작업이 완료되면 LED를 연결하고 브라우저에 http://magiclamp 입력하여 램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const bool apMode = false;"를 설정 한 경우.

AP (독립형) 모드의 경우 "MagicLamp + 숫자"라는 WiFi 네트워크를 찾아 "Secrets.h"파일에 설정 한 암호를 사용하여 연결해야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브라우저에 http://192.168.4.1 입력하여 램프에 연결하십시오. 페이지에는 많은 제어 옵션이로드됩니다.

F5I6YXKK10ZK7TK.zip
1.22MB

4 단계 : 조립

모든 부품이 인쇄되고 납땜이 완료되고 소프트웨어를 성공적으로 업로드 및 테스트하면 이 램프를 조립할 수 있습니다.

• 전자 장치 홀더를 베이스 덮개에 나사로 고정합니다.

• PCB에서 AC 와이어를 납땜 해제하고베이스의 케이블 구멍을 통해 끼 웁니다.

• 와이어를 제자리로 다시 납땜하십시오.

• PCB를 제자리에 끼웁니다.

• 케이블 클램프로 AC 와이어 고정

• 2면 접착 테이프 또는 접착제를 사용하여 견인된 LED를 베이스에 적게 붙입니다.

• LED 와이어를 PCB와 연결

• 뚜껑으로 받침대를 닫고 3개의 나사를 사용하여 고정합니다.

• 디퓨저를 램프 위에 놓습니다 (단단하고 부드럽게 눌러야하므로주의하십시오)

그거에요!

이제 이 기능을 켜고 마음에 드는 가벼운 애니메이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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