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취미 만들기

페인트 팔레트 정원 디스플레이

by 굿뜨클랑 2023. 1. 20.
728x90

페인트 팔레트 정원을 만들어 보기로 하겠습니다.

 

페인트 팔레트하면 미술 시간이 많이 사용하는 팔레트는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정원에 적용을 하면 얼마나 예쁠지 한번 만들어 보드록 할겠요.

1 단계 : 필요한 물건


필요한 재료 :
(내가 사용한 것은 집 주위에 누워있었습니다.)

1 - 1/2 2" 폼 보드 시트.
(합판 한 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x 4" x 6' 소나무 보드 (스크랩 목재, 작동합니다!)
퍼즐

 (무지개의 색0
화분
작은 삽과 갈퀴


페인트
프라이머
올드 마스터 도어 염색 키트를 사용했습니다. (내가 한 문에서 남겨졌습니다!)
3M 파란색 마스킹 테이프입니다.

래그 볼트 2 - 4" 5/16" 래그 볼트 4-
2" 5/16" 래그 볼트 10 - 5/ 16" 와셔

오버 헤드 프로젝터를 사용하여 패턴을 재료로 옮겼습니다.
다음 단계에서 볼 수 있습니다.

2단계: 설계를 재질로 전송

팔레트를 손으로 자유롭게 그릴 수 있지만 신뢰할 수있는 오버 헤드 프로젝터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그렇게하면 모든 것을 올바른 비율로 얻을 수 있습니다.

벡터가 인쇄되면.
레이저 복사기로 투명도를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재료에 투영했습니다.
팔레트의 윤곽을 그리기 위해 샤피를 사용했습니다.

이제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3 단계 : 재료 절단

윤곽이 추적되면.
나는 내가 가지고 있던 화분에 대한 몇 가지 템플릿으로 윤곽을 되돌렸다.
구멍이 냄비에 들어갈 수 있어야했기 때문입니다.
냄비는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므로 냄비를 측정하십시오!
을 누릅니다.
냄비의 진원도를 측정하고 둥근 원의 벡터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내 것은 약 5.5 인치였습니다. 냄비에 맞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다른 크기를 만들어야했습니다.

그런 다음 퍼즐을 사용하여 거품을 자릅니다.
자르기가 매우 쉬웠습니다.
조금 지저분하지만 쉽습니다.

일단 잘라낸 후에는 약 150그릿 사포로 모든 가장자리를 샌딩했습니다.

이제 팔레트의 스탠드를 만듭니다.

4 단계 : 스탠드 만들기

베이스는 다양한 방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몇 가지 빠른 아이디어를 스케치하고 계속 진행했습니다.

나는 1 "x 4"삼나무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Coreldraw에서 만든 패턴을 추적했습니다.
이중 스틱 테이프를 사용하여 보드를 서로 부착했습니다.
그래서 각각의 정확한 사본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1000 단어를 말합니다!

고릴라 접착제를 사용하여 레일을 보드에 장착했습니다.
또한 레일을 보드에 고정하기 위해 건설 나사를 사용했습니다.

김렛을 사용하여 스타터 구멍을 만들었습니다.

5 단계 : 팔레트에 스탠드 부착

2.5인치 래그 볼트로 나무를 폼에 연결했습니다.
너트 쪽의 와셔를 잊지 마세요.
나는 견과류를 아래쪽에 놓았다.

6 단계 : 갈퀴와 삽 홀더 만들기

갈퀴와 삽을 넣을 곳이 있어야했습니다.
나는 주위에 2 인치 pvc 파이프 조각을 놓았다.

적절한 각도로 반으로 자르고 나사로 조이고 스탠드에 붙였습니다.

나는 단지 약간의 스크랩에 몇 가지 연습 컷을했기 때문에 각도를 추측했습니다.

올바른 배치를 위해 팔레트를 스탠드에 장착하고 싶을 것입니다.
올바른 배치를 찾는 데 다른 사람이 필요했습니다.

물이 배출 될 수 있도록 파이프에 배수구를 뚫고 싶을 것입니다.

이제 삽과 갈퀴를 칠하기 위해...

7 단계 : 갈퀴와 삽 일명 페인트 브러시 페인팅

이제 밀기와 갈퀴를 칠합니다.

그대로 둘 수 있습니다.
빨간 삽은 나를 위해 조금 밝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들을 브러시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가면하고 은색을 먼저 칠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마스크를 쓰고 검은 색을 칠하십시오.

은색 부분의 표시에 검은 색 전기 테이프를 사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레탄 코트를주십시오.

8 단계 : 팔레트 페인팅 및 염색

이전에 사용했던 문 페인트로 팔레트를 그렸습니다.
올드 마스터스 스틸 도어 페인트 키트였습니다. (아래 그림)

다음은 염색 키트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입니다.


http://www.myoldmasters.com/learn-woodgraining-steeldoors.html 재료를 황갈색으로 칠한 다음 나무가 황갈색을 얼룩지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좋아 보인다!

그것은 거품 보드에서 정말 좋은 일을했습니다.
실제로 진짜 나무처럼 보입니다!
폼도 매우 내구성이 있습니다!

합판을 사용했다면 합판을 얼룩지고 광택을 낼 수 있습니다.

페인트와 얼룩이 마르면 팔레트를 니스 칠할 수 있습니다.

9 단계 : 완성 된 팔레트

 

완성된 팔레트입니다.

728x90

댓글